가로수길 마망갸또 / 신사동에서 조용한 디저트 카페를 찾는다면

2020. 6. 19. 09:19지니의 연중무휴


overview
- #깔끔한 #조용한 #고급진 #세련된 분위기
- 적당한 가격 (아메리카노 5.0)
- 캬라멜, 롤케익, 양갱, 빙수 등 디저트 많아요
- 자리가 많고 화장실 있어요 (완전 깔끔!)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

오랜만에 새로운 카페를 들고 찾아왔어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마망갸또!
마망갸또 (발음이 어렵네요 😅) 는 신사동 가로수길 끝자락 쯤에 있어요.
우선 위치부터 공유해드릴게요!

[카카오맵] 마망갸또 신사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0-12 (신사동) http://kko.to/-41nd-jYB

마망갸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0-12

map.kakao.com

 

간판을 보고 찾아가셔도 돼요!
요 롤케익 사진에 혹한거 맞아요~


마망갸또는 상당히 깔끄미한 외관을 갖고 있어요
제가 늘 주말마다 신사동을 지나는데, 볼 때마다
'흠 저기 예쁘고 깔끔하고 고급진데 왠지 비쌀 것 같은데..' 싶은 생각에 못들어갔거든요 🤭

그런데 막상 가보니 가격도 적당하니~ 분위기 너무 좋고요! 무엇보다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

매장도 넓고 깔끔하죠?!

자 이제 마망갸또의 하이라이트! 디저트 보러 가실게욧!

1. 캬라멜 >_<


2. 양갱+롤케익🤍


마망갸또 좋은 점은 캬라멜이나 양갱을 세트로 판매해서
선물할 때 또 찾아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요런 센스있고 귀여운 선물 너무 좋자나요~😘

이날 제가 먹은건
녹차캬라멜빙수 + 초콜렛 캬라멜 + 캬라멜양갱!
(와 모든 메뉴에 캬라멜이 들어갔네요)

이렇게 해서 총 14,500원 나왔으니 나름 착한 가격이죵?


저를 아는 분들은 알겠지만
제가 단 거를 진짜 극혐해하거든요;;
(저 조합 무엇!)

근데 마망갸또는 많이 달지 않고 고급진 달달함(적당히 달고, 부담스럽지 않은) 보장합니다!!!!!

오늘도 마지막은 제 사진으로 던지고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