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익선디미방 / 정감가는 파스타 가게를 가고 싶다면

2020. 7. 2. 09:30지니의 연중무휴

 overview
- #조그만 #코지한 #정감가는 #따뜻한
- 파스타 기준 18.0 ~ 스테이크 기준 23.0
-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이 있어요
- 익선동 거리 한가운데에 있어요. 내부가 좁아요, 그래서 예약을 추천! 
- 브레이크 타임이 없습니다!
- 지니의 연중무휴는 100% 내돈내산입니닷!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

오늘은 익선동에 있는 파스타집, 익선디미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종로3가역 4번출구에서 내려서 곧장 직진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역시 지도 먼저!!
http://kko.to/74yCktDYj

 

익선디미방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7-27

map.kakao.com

사실 저는 예약부터 하고 갔는데요.
익선동 갈 때마다 웨이팅 리스트가 길었던게 기억나기도 했고.. (웨이팅을 많이 싫어하는 편..)
그래서 예약 링크도 같이 드려요!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미리 챙겨두면 좋겠죠?

booking.naver.com/booking/6/bizes/164598?area=plt

 

네이버 예약 :: 익선디미방

서울 신라호텔에서만 10년 경력 한식당 라연, 프렌치 콘티넨탈 출신 주인장의 소소한 요리, 느낌 있는 공간 익선디미방 입니다 익선동에 위치한 한옥 레스토랑 익선디미방(益善知味方)은 옛 고��

booking.naver.com

예쁜 입간판

요런 간판인듯 간판아닌 느낌있는 간판을 찾으셨다면 맞게 찾으신거예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친절하게 메뉴판도 붙여놓고 계시니 메뉴 먼저 스캔 가실게요~!
제가 알기론, 익선 디미방의 셰프님이 특급호텔 셰프이셨다는?!!
그래서 이렇게 맛있군요!!!

저는 수란, 스파이시 베이컨 크림 파스타 + 간장양념 수비드 닭다리살 스테이크 조합으로 먹었는데요!
사실 겉절이 스테이크도 함께 시키려고 했는데 같이 나온다고 말씀해주셔서!!! 개이득!!! 안시켰습니다 ㅋㅋ

사실 내부 사진 찍고 싶었는데.. 너무나 자그마한 분위기라 찍을 수 없었어요 헤헤..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자리는 슬쩍 찍어봤습니닷 >_<

요 창가 자리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식전빵이 먼저 우리를 반겨줬어요!

요것이 바로!! 간장 양념 수비드 닭다리살 스테이크 + 겉절이 샐러드에요!
간장 양념 솔직히 진짜 맛있어요!! 😍 소스만 집에 가져오고 싶을 정도...?
겉절이 샐러드도 완전 상콤 상콤해요!

요게 파스타와 스테이크, 샐러드 풀조합!
수란 파스타는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요! 저희는 신라면 맵기 정도로 먹었어요!
신기한건 첫 맛은 담백, 끝맛이 매움인데 어떻게 이렇게 맛설계를 하셨는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저는 수란을 너무나 좋아해서 특히 더 >_< 좋았고요!

왠지 모르게 파스타가 먹고 싶은 오늘이라면
익선 디미방에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 ❤️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