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카페│언더핑크(UNDERPINK), 크로플 카페

2020. 7. 16. 16:35SSun_Day의 잇팅리뷰

 

 

 

 

언더핑크

카페, 디저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 새로 발견한 크로플 카페
언더핑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회사 점심시간에 살짝 다녀온 거라

제대로 둘러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ㅠㅠ






들어가는 입구부터

핑크와 크로플이 딱!

크로플을 파는 핑크핑크 카페라는걸
한 눈에 알 수 있답니다💕






언더핑크 메뉴판입니다!

가로수길에서는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대의 가격이었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언더핑크커피(아인슈페너)와

언더핑크에이드(구아바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를 가다리는 동안
매장구경!





언더핑크는 핑크라고 해서

마냥 분홍분홍 핑크핑크한

분위기가 절대 아니라는거!


곳곳에 핑크의 포인트를 살린 인테리어들이

눈에 띄었어요👍


그리고 언더핑크에서는 머그컵을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신다면

슬쩍 겟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먹어보진 못했지만 ㅠㅠ

언더핑크의 디저트 메뉴

크로플인데요~

총 7가지 종류의 크로플을 판매중이네요!

친구피셜로

딸기잼버터가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조만간 재방문해서

크로플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주문한 음료!

언더핑크에이드 컬러가 아쥬 이뻤어요🥰


사실 구아바에이드가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엄청 새롭고 특별한 맛은 아니라는거!

과일 에이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그리고 플라스틱 빨대에 적혀있는

‘PLA COMPOSTABLE’

친환경적인 빨대 사용이라고 하니

괜히 내가 자연보호한 느낌이고 막🤣


어쨌든 빨대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썼다는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나가는 길에 알게된

테라스의 존재 ㅠㅠ


날씨 좋은 날 테라스로 힐링하는 맛이 있는데
ㅠㅠ

너무 늦게 알아버렸더라구여..😭


언더핑크는 실제 매장이

좀 작게 느껴질 수 있으나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다고 하니,

다시 한번 재방문 할 핑계가 두개나 생겨버렸네욤
😛






야외 작고 아기자기한 공간까지 예쁜

언더핑크!

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