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 쌀국수│ 알로이막막, 태국 느낌 냥냥한 쌀국수 맛집

2020. 6. 14. 22:22SSun_Day의 잇팅리뷰

 

 

 

 

 

알로이막막

태국음식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30 (경복궁역 3번출구)

 

 

 

 

 

 

 

 

 

 

알로이막막 입구
알로이막막
알로이막막

 

알로이막막

 

 

 

들어가는 입구부터 동남아 분위기 냥냥했던
알로이막막.

 


 

 

 


 

 

입구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카운터에
코끼리와 알로이막막이 크게 새겨져 있네요.

 


 

 

알로이막막 주방

 

 

알로이막막은 이렇게 홀에서도
주방이 살짝살짝 보이게 되어 있더라구요.

실제로 사용하는 그릇도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들어서는 입구만큼
내부 인테리어도 동남아 느낌을 잔뜩 받을 수 있도록
식물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처음 들어갔을 때는
자리가 만석이었는데 다행히도 바로 자리가 생겨서
얼마 기다리지 않고 자리로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창가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창가자리는 앉지 못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거울이 있는 벽을 바라보는 자리였어요¡

 

 

 

알로이막막 테이블


안내 받은 자리에 앉으니 작은 향초 하나와 귀여운 코끼리 소품이 있었어요!

정말 여기저기 태국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인테리어 소품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알로이막막 테이블 세팅


알로이막막에는 요리에 첨가하여 먹을 수 있는 4가지 소스와 숟가락 젓가락 티슈가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알로이막막 타이음식 즐기기 TIP

 

자리에 기본세팅 되어 있는 타이음식 즐기기 TIP!

 

알로이막막에 기본세팅 되어 있는 소스는 마늘식초, 설탕, 고춧가루, 피쉬소스로 요리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안내 방법이 있었답니다🙂

 

 

 

 

저희는 이 날 워낙부터 좋아하는

 뿌팟퐁커리와 소고기 쌀국수를 먹었어요!

 


 

 

음식은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어요😊


 

 

(사실 저희가 들어갔을 때 만석이었어서 그러지
홀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조금 정신 없이 분주해 보였거든요😅)


 

 

어쨌든! 주문한 음식은 빠르게 나왔습니다ㅎ.ㅎ

 

 

 

꾸워이 띠여우 느어 -소고기 쌀국수 (10.5)
꾸워이 띠여우 느어 -소고기 쌀국수 (10.5)
꾸워이 띠여우 느어 -소고기 쌀국수 (10.5)
꾸워이 띠여우 느어 -소고기 쌀국수 (10.5)

 

 
서빙 되자마자 먹어본 쌀국수의 국물 맛은
제가 흔히 먹어봤던 베트남 쌀국수와는
조금 다른 맛이었어요~

 


 

 

 

길들여진 입맛이어서 그런지 낯설단 느낌을 받고
얼른
타이음식 즐기기 TIP을 따라 마늘식초를 촥촥 첨가해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바로 익숙한 맛이 샥😋

 

 

 

 

그리고 뿌팟퐁커리!

 

 

 

뿌님팟퐁까리-소프트쉘 옐로우 커리 (13.0)
뿌님팟퐁까리-소프트쉘 옐로우 커리 (13.0)
뿌님팟퐁까리-소프트쉘 옐로우 커리 (13.0)
뿌님팟퐁까리-소프트쉘 옐로우 커리 (13.0)


 

 

 1인분으로 나오는 뿌팟퐁커리!
워낙 그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요


 

역시나 알던 그 맛대로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게튀김이
조금 눅눅하게 느껴졌다는점ㅜㅜ


 

 

 

조금 더 바삭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용🤣

 

 


 

 

 


 

알로이막막은 3층까지 오픈하여 단체석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방문에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서촌에서 동남아, 태국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방문해 볼 만 한 알로이막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