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빈터 커피 / 조용하고 느낌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2020. 7. 20. 08:35지니의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조용하고 느낌있는 카페 빈터커피를 소개해드려요! 빈터 커피는 카페이지만, 간단한 스낵과 와인도 맛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overview
- #편안한 #세련된 #모던한
- 카페이지만 와인, 스낵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 커피 기준 5~6, 글라스 와인 8.0 정도에요
- 내부가 크지 않고, 건물 내 화장실을 사용합니다
- 지니의 연중무휴는 100% 내돈내산입니닷!

그럼 오늘도 먼저 지도부터! 알려드릴게요

[KakaoMap] 빈터커피 신사점
41-22, Gangnam-daero 162-gil, Gangnam-gu, Seoul http://kko.to/ph6y3efYM

빈터커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1-22

map.kakao.com


가로수길을 살짝 벗어나 있어서 사실 사람이 별로 없는 때도 많아요.

요런 간판을 보셨다면 맞게 찾으신거에요!
앞에 입간판도 예쁘네요?

여름이라 테라스에서도 충분히 저녁 공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빈터 커피는 음악 초이스가 정말 좋고, 스피커도 좋아서 가만히 멍때리기에 좋은 곳이라는 점..?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모던하고 좋은 분위기죠? 깔끔하고!

테라스도 예쁘죠? 제가 갔을 땐 날씨가 좋아서 밖에 앉기도 좋았어요!

요건 와인이랑 간단한 스낵 메뉴판이에요.
빈터 커피는 와인을 글라스로도 팔고, 바틀로도 팔아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와인과 커피 설명도 진짜 잘해주셨어요!

저희는 히비스커스 티 에이드랑 스파클링 토마토를 시켰어요!
스파클링 토마토가 굉장히 특이하고
위에 올려져 있는 토마토도 절여진거라 다른데서 맛보기 힘든 독특한 메뉴였어요 😍

저는 이렇게 한 벽에 글귀가 쓰여진게 너무 좋았어요
사랑에 대한 책의 글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한참 읽어보고 있었어요 헤헤


저는 가로수길에 가는 일이 많아서
빈터커피에서 커피도 많이 마시고 와인도 많이 마셨는데요!

여러분도 가로수길 가시면 한 번 가보시는게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