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락희옥 / 수육 & 와인을 함께하고 싶다면

2020. 8. 11. 08:48지니의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지니에요 😀
엄청나게 오랜만에 돌아온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을지로 락희옥을 가져왔어요

overview
- #모던한 #깔끔한 #퓨전의
- 술집 겸 밥집이에요. 수육, 전, 와인, 막걸리, 제철요리가 있어요.
- 을지로 노포들에 비해서는 조금 비싸요.
- 건물 내 화장실을 사용합니다.
- 지니의 연중무휴는 100% 내돈내산입니닷!

사실 을지로에는 정말 먹을 게 많잖아요?
근데 저는 어떤 때에 락희옥에 가냐면..
을지로인데 오늘따라 노포는 가기 싫고 깔끔한 곳에서 먹고 싶을 때, 요리를 먹고 싶을 때 등등이에요

우선 위치부터!
락희옥은 을지로3가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 진짜 좋아요 👍

[카카오맵] 락희옥 을지로지점
서울 중구 을지로 101 정익빌딩 2층 201호 (을지로2가) http://kko.to/ff7Ijs-Dp

락희옥

서울 중구 을지로 101

map.kakao.com


서초, 광화문, 마포에도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셔도 될 것 같네요?

락희옥은 수육과 김치말이국수로 유명해요
그래서 간판에도 김치말이국수집 ㅋ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들어가면 맛있는게 훨씬 많아요 😊


을지로 건물 특유의 좁디좁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판이 정말 깨알같죠...?
저희는 8시가 넘어서 가게 되어
그날 수육은 모두 솔드아웃이었어요 😭

대신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보기로 하고 시켰던
육전 그리고 김치말이국수!!
(사실 김치말이국수는 갈 때마다 먹죠..)

회사가 이 근처였다면 꼭 한 번 회식으로 왔을 것 같아요
그래야 10가지 정도 시켜서 모두 한 번씩 맛 볼 수 있을텐데 말이죠 😢


전 원래 막걸리를 무지 좋아하지만
이날따라 그냥 가볍게 맥주 한 잔이 땡겨 맥주를 시켜보았어요

싱하 맥주 아시죠?
오랜만에 태국 간 느낌으로... 시원하게!!

뒤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싱싱한 배추쌈도 푸짐하게 주시구요!


맥주 한 모금 하다보니, 육전이 나왔어요!!!🤩🤩🤩
저는 원래 소고기를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이 집 육전 왜이렇게 맛있죠!!!!
진짜 부드럽고... 옆에 파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새콤달콤 더 맛있어요!! 😲😲
(양이 2배는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육전을 먹고 있으니 나온 김치말이 국수!


아 김치말이국수 보기만 해도 시큼 시원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원래도 김치말이국수를 좋아하는데
락희옥은 진짜 신김치 특유의 맛과 참기름의 고소함을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
게다가 한 그릇이 양도 많아서
둘이 나누어 먹어도 충분한 양이에요!!
왜 자신있게 김치말이 국수집이라고 써있었는지 끄덕끄덕...

사실 기본 반찬들도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밥 한 그릇이랑 먹으면 맛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저희는 2명이라 사실 많은 메뉴를 시키진 못했는데요
여러분은 꼭 여러명이서 가셔서 5가지 정도 시키시고 다양하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마지막은 육전을 기다리는 사진을 투척하고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