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술집│우기식당 바다점, 숙성회 분위기 맛집

2020. 6. 5. 17:35SSun_Day의 잇팅리뷰

 

 

 

 

 

 

 

우기식당 바다점

회, 술집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20 1층 (논현역 2번출구)

(예약 가능, 오후 6시~7시30분)

 

 

 

 

 

 

 

 

 

 

식사로 광주육전을 먹고 2차 장소로 방문한 곳이에요!

 

2020/06/05 - [SSun_Day의 잇팅리뷰] - 논현│광주육전

우기식당은 서로 가까운 곳에
육지점과 바다점이 있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바다점으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숙성회가 유명하다고 해요.
(육지점은 육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고,
소주 맥주 말고도 다양한 술도 팔고 있었어요!
하이볼도 세가지 종류로 판매중입니다.

 

 

 

 

 

 

 

우기식당의 특징이자 시그니처인
술잔 선택!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다양한 술잔을 가져다 주고
그 날 술을 따라먹고 싶은 잔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웰시코기 궁디🐶

 

 

 

 

 

한상메뉴-우기숙성회(35.0)

 

 


주문한 한상메뉴의 우기숙성회!
한상메뉴라는 이름에 맞게 회와 다양한 메뉴가 세트로 나오는데요,

회와 알밥을 김에 싸먹는게 별미였어요!
김까지 리필해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같이 곁들여 먹는 와사비는 엄청 매워서 양조절이 필요했어요.

 

 그 외에도 컵라면, 콘샐러드, 번데기, 무조림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가 나옵니다.

 

그리고 독특했던 땅콩잼!
흰살생선과 곁들여 먹으라고 하셨는데
회와 땅콩잼이 과연 어울릴까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나름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회에는 와사비인듯 해요.

 
2인메뉴라고 했는데 2인이 먹기에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가성비 횟집이라고 했는데 정말 가성비 굿이었어요.

 

 

내가 만약 바다라면(12.0)
내가 만약 바다라면(12.0)
고팀장님 짜파게티(8.0)

 

 
회를 먹다 부족한 느낌에 시킨 라면 2종!

내가 만약 바다라면은 비주얼이 아주아주 좋았지만
제 입에는 좀 짜게 느껴지더라구요.
시원한 국물 맛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짜파게티도 약간 짭짤한 느낌? 이었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가성비 좋은 해산물이
생각난다면 가봐도 좋을 우기식당 바다점이었습니다.